> 조합원안내 > 조합원 가입 안내
 
이화여자대학교 구성원인 대학생, 대학원생, 교원, 직원은 누구나 본인의 의사에 따라 조합원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시기는 특별히 정해져 있지 않으므로 원하는 시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조합원 가입은 홈페이지 조합원 가입센타 바로가기를 클릭 후 조합원 가입절차에 따라 가입 신청하고, 출자금과
(2구좌 10,000원 이상 20구좌 100,000원이하) 가입금(1,000원)을 신한은행 595-01-019919 이화여자대학교
생활협동조합 명의의 통장으로 입금하여 주십시요. (최소 11,000원 ~ 최대 101,000원)
출자금은 생협 사업을 위한 자본금이며, 가입금은 조합원 관리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조합원 가입신청 및 출자금과 가입금 납부가 확인되면 조합원 인증을 해드리며, 다음날부터 조합원으로서의 자격을 가집니다.
조합원 가입신청 후 출자금과 가입금을 입금하지 않는 경우에는 1주일 후에 조합원 가입신청서가 자동삭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졸업 혹은 퇴직으로 조합원 자격을 상실하였을 경우에는 조합원 탈퇴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단, 학부생이나 대학원생의 경우 휴학으로 인해 졸업이 연장된 경우에는 조합원 연장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생협법 제20조(지분환급청구권) 제3항에 따라 전산상 조합원의 자격을 정지하고 2년간 탈퇴 혹은 조합원 연장 신청을 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출자금을 생협의 수익금으로 귀속 처리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조합원 가입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출자장려금 지급 : 출자장려금 지급에 대해 매년 총회에서 결정 (예) 출자금의 6%
- 이용장려금 지급 : 생협매장 이용시 이용금액의 5%를 이용장려금으로 적립
- 생협 모니터링 장학생 및 부직생(동동이) 신청자격 부여
- 책벼룩시장 참가 수수료 무료
- 문화체험행사, 유기농 생산지 견학, 오동동 벼룩시장 참가비 무료
- 년 2~3회 조합원 10% 할인 행사 실시(어버이날, 스승의날, 조합원한마당 등)
- 조합원한마당 특강 참가 혜택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