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화여대 기념품몰
  • 서울대 기념품몰
  • 연세대 기념품몰
  • Apple Store for Education
커뮤니티

생협에 말해요

커뮤니티생협에 말해요
공대 생협
작성자 : 신공학관 도비 / 작성일 : 2020-04-02 16:06 / 조회 : 7578
첨부파일 :
  코로나 때문에 학부생 개강이 미뤄졌지만 학교에서 실험하면서 생활하는 대학원생들이 많습니다.

특히 공대건물에는 사람이 많아요 ㅠㅠㅠ

커피우유랑 난나나콘 꼭좀 많이 들여놔주세요 ㅠㅠㅠㅠ

이전글 생협에서 택배접수를 해주면 좋을것 같아..
다음글 입학식 인형 판매는 안하시나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메일공유
작성자 비밀번호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adf32 관리자 2026-01-26 871
56 [모집중] 2022년 별꼴학교 2기 신입생 모집 [Different is Beautiful] (9월 입학) 별꼴학교 2022-05-23 6885
55 2달째 승인대기중인데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요?? ㅠ 생협 가입하고싶어요 ㅠㅠ 2022-05-20 6750
54 얼음...팔아주세요 아이스 2022-03-24 6659
53 학생증 목걸이 줄 만들어주세요! 샷추가 2021-02-11 6896
52 스팸주먹밥 너무 맛있어요...! 공대1 2020-10-18 7469
51 한국수출입은행 주관 희망씨앗 대학생 봉사단 협력 문의드립니다. 이다영 2020-07-28 7480
50 이화 텐미닛 플래너 단색 디자인 부활 건의합니다 난나 2020-06-07 7288
49 카드지갑 목걸이줄 만들어주세요! 공대아름이 2020-05-22 7635
48 생협에서 택배접수를 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ㅈㅇㄹ 2020-05-06 7164
공대 생협 신공학관 도비 2020-04-02 7579
<   12345678   >